경동화물 지점조회 방법과 운임안내

우리 지역 경동화물 지점조회 방법은?

일반 택배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대형화물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경동화물을 많이 이용을 하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맡기러 가거나 찾으러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방법을 통해 지도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점과 영업소 모두 조회가 가능하고 이용을 위해 확인이 필요한 택배와 정기화물의 지역별 운임 가격에 대해서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이용하는 검색사이트에서 경동화물 또는 경동택배를 검색을 합니다. 홈페이지를 선택하면 홈화면에 운송장조회와 영업소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영업소 조회를 이용하여 경동화물 지점조회가 가능합니다.


지역만 입력만 해주면 바로 지도를 통해 위치를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영업소가 없는 경우에는 지도에서 줌아웃을 통해 가까운 지역의 영업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지도이용


경동화물 지점조회

왼쪽 상단에 지역을 선택하고 세부지역을 입력하는 검색기능이 있습니다. 입력한 지역에 위치한 영업소가 우측 지도에 바로 표시가 됩니다. 해당 지역에 여러 개의 지점과 영업소가 있는 경우에는 모두 표시 되며 영업소명과 분류번호 그리고 주소와 담당자명과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운임안내


경동화물 지점조회

정기화물 운임계산

운임은 정기화물과 택배로 구분 되며 지역에 따라 거리별 운임률이 적용 됩니다. 정기화물은 기본운임이 3천원이고 화물의 가로와 세로 그리고 높이의 합에 40원을 곱한 A운임 가격과 무게에 100원을 곱한 B운임가격으로 정하고 높은 운임가격에 거리별운임을 곱해 표전 정기화물 운임을 구하게 됩니다.

택배 운임계산

택배도 마찬가지로 정기화물과 동일한 계산식을 사용하는데 기본운임료가 6천원이고 A운임 계산식에서 80원이 곱해지고 B운임에서는 200원이 곱해지는 것이 정기화물과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A운임이 9천원, B운임이 1만원이 나온 경우 B운임 1만원을 기준으로 수도권내에서는 8천원, 수도권에서 강원권으로 9천원, 도서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1만원이 나오고 도서지역은 300%인 3만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와 운임계산은 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방법과 운임안내 경동화물 지점조회 방법과 운임안내 Reviewed by Nomad on 1/05/2017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