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색양파즙 효능 및 복용방법 확인

자색양파즙 효능과 복용방법은?

매일 식사 때마다 생양파를 함께 드시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마늘과 더불어 식 후에 냄새때문에 사회생활 하는 분들의 경우 꺼려지게 되는 대표적인 식품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양파즙으로 복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특히 자색양파즙 효능과 복용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색양파의 경우에는 양파 특유의 아린 맛이 일반 양파보다 적기 때문에 먹기에도 수월합니다. 이를 즙을 내어 먹게 되면 더욱 수월하게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자색양파즙 효능

자색양파즙 효능

1. 당뇨병 예방과 치료

자색양파에는 인슐린 생성을 촉진하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당뇨병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예방과 더불어 현재 당뇨병을 앓고 있는 분에게도 치료목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고지혈증 개선

모든 성인병 발병 원인으로 지목 되고 있는 고지혈증은 쉽게 말해 혈액에 내에 지방이 불필요하게 많이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각종 혈관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자색양파에는 혈액 속의 지방을 제거하고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효과로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 고지혈증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체내 지방 분해 

퀘르세틴이라고 불리는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보통 양파에도 들어 있지만 자색양파에는 몇 배의 퀘르세틴 성분이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방 분해와 함께 혈관 속의 축적 되어 있는 노폐물도 체내에서 배출 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가벼운 몸을 느끼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자색양파즙 효능

4. 눈의 피로회복 효과

현대인들의 눈은 장시간 전자기기의 사용으로 인하여 피로합니다. 눈의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있습니다. 자색양파즙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의 도움으로 꾸준히 마셔주면 눈의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보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5. 뇌의 운동 촉진

위에 안내드린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촉진시키는 효능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혈액순환 개선이 되면 뇌의 운동이 활발해지므로 뇌의 기억력 부분이 개선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색양파즙 효능


자색양파즙 복용방법

최근 유행하고 있는 쿡방을 본 적이 있는 분들은 양파의 아린 맛을 제거 목적으로 조리 전 얼음물에 담가두었다가 사용하는 것을 본 기억이 나실 겁니다. 자색양파즙 복용방법으로 아린 맛을 줄여주기 위해 비슷한 방법으로 자색양파즙에 얼음을 넣어 차갑게 드시면 아린 맛이 줄어들기 때문에 훨씬 편한게 드실 수 있는 자색양파즙 복용방법이 있습니다. 식후에 드시고 하루 2잔 정도 드시는 것이 혹시 모를 속쓰림을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자색양파즙 효능은 혈액을 맑게하는 주요성분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마셔주어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색양파즙 효능 및 복용방법 확인 자색양파즙 효능 및 복용방법 확인 Reviewed by Nomad on 1/09/2017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