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번호변경 직접 핸드폰 번호 바꾸기

kt 번호변경 직접 핸드폰 번호 바꾸기 과정은?

핸든폰 번호는 개인에 따라 하나의 자산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업 또는 영업을 하는 분들은 핸드폰 번호가 하나의 아이덴티티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필요에 있어서 번호를 바꾸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직접 할 수 있는 올레 kt 번호변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t 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번호로 개통을 한 핸드폰과 kt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번호 변경 과정에서 인증문자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kt 핸드폰 번호 바꾸기 과정



이미 회원이거나 새로 회원가입을 완료했다면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안내되는 보안문자 5자리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미납요금이 있거나 정지 중인 경우와 임대폰과 선불요금제등, 그리고 이용 중인 상품에 대해 미인증 상태인 경우에는 kt 핸드폰 번호 변경이 제한 됩니다.


상단메뉴에서 마이올레 메뉴를 선택하고 가입정보 조회와 변경 카테고리내에 있는 번호변경을 선택하면 변경이 가능한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변경은 요일마다 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고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에는 변경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 달에 2회 변경으로 변경 횟수가 제한 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운데 앞2자리는 선택가능한 번호내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번호를 입력하고 먼저 번호검색을 클릭합니다. 번호검색은 50회로 제한이 됩니다.



요청한 번호가 이용을 못하는 경우에는 해당번호가 없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앞 두자를 변경하며 50회내에서 계속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요청한 번호가 있는 경우에는 전화번호 선택이 가능한 안내창이 나옵니다. 위의 경우에는 이용 가능한 번호가 단수인 경우이지만 복수의 번호가 선택 가능할 때는 모든 번호 중 선택이 가능한 화면이 나옵니다.


이용 가능한 번호를 선택 후에는 선택번호 확인창에 선택한 번호가 자동입력 됩니다. 확인을 선택하면 최종 변경과정이 진행 됩니다. 문자인증번호도 해당 과정에서 필요합니다.

kt 번호변경 시 주의사항



kt 번호변경 시 주의사항은 선호번호와 7개의 특정번호는 선택을 할 수 없습니다. 한 달에 2회로 변경횟수가 제한 됩니다. 올레닷컴 이용을 위해 회원정보에서 변경 한 번호를 등록을 해야 합니다. 변경 한 번호의 취소는 kt번호 14일, 타사 1일로 구분기준은 처음 개통한 통신사입니다. 변경 업무시간은 4G사용자는 해당되지 않고 위에 안내드린 시간내에 가능합니다.

kt 번호변경 직접 핸드폰 번호 바꾸기 kt 번호변경 직접 핸드폰 번호 바꾸기 Reviewed by Nomad on 12/17/2016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