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주의사항

보스웰리아 효능은 무엇일까?

어머니의 관절이 좋지 않아 여러 정보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괄절이외에도 연골에 좋다고 알려진 보스웰리아는 인도가 원산지로 인도에서 서식하는 프랑킨센스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을 고체로 만들어 섭취합니다.



영어로는 boswellia serrata extract 입니다. 효능과 더불어 주의해야 할 보스웰리아 부작용에 대해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대표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인도에서는 관절이 좋지 않거나 만성두통과 머리를 맑게하는 목적으로 사용하는등 폭넓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1.  퇴행성관절염 개선

관절염이 퇴행성으로 진행되는 경우에는 노화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관절 사이의 연골에 문제가 생겨 일어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연골의 재생에 도움을 주어 관절염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항암작용 효과

암세포 활동을 억제시켜 증식을 막아주고 암세포의 자연소멸을 유도하며 불필요한 혈관이 생기는 것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3. 혈액순환 개선

혈액순환을 막는 원인 중 하나가 혈관 속의 콜레스테롤이 쌓이는데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여 핼액을 정상적으로 순환을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손발이 쉽게 차거나 근육이 쉽게 저리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4. 피부미용 효과

주요 성분인 인플라신은 피부의 이상으로 생기는 염증을 다스리고 피부에 생기는 기미와 잡티를 없애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보습작용 역시 뛰어나서 피부를 건강하게 합니다.


5. 면연력과 통증 완화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여 몸 속에 산화 스트레스가 생기는것을 예방하고 아메바성 원충과 적립균을 억제하므로 몸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체내에 리폭시게나제가 활동이 활발해지면 염증이 발생합니다. 이를 억제하여 염증을 완화시켜 통증개선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도 여러가지이지만 섭취 할 때 개인에 따라 위장과 소화의 악영향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은 소화불량 또는 위나 장에 장애가 느껴지는 경우에는 섭취하면 안됩니다. 또한 특정 성분에 알러지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먹기 전 성분을 확인하고 임산부는 되도록이면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몸에 좋다고 알려지는 모든 식품들은 모두에게 동일한 작용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알맞는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섭취 시 최소한 성분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미리 확인하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주의사항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주의사항 Reviewed by Nomad on 12/11/2016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