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펜 지우는법 지우기 쉬운 방법모음

네임펜 지우는법

일상생활에서 필기도구가 옷이나 가방에 묻을 때는 난감합니다. 특히나 유성 네임펜 지우기가 가장 어려운데 특히 학생이나 어른의 경우에는 와이셔츠 또는 교복에 묻을 때 많아 네임펜 지우는법을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사실 옷이나 가방에 네임펜이 묻었을 경우에는 범위가 넓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집에서 어린 아이들 네임펜이 아이들 손에 들어 갔을 때는 상상하기도 싫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집에 있는 도구로 쉽게 지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임펜 지우기


네임펜 지우기 위한 제품

1. 아세톤

평소 여성분들이 손톱과 발톱에 칠한 매니큐어를 제거하는데 사용 되는 아세톤를 이용하면 네임펜을 지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화장솜에 아세톤을 묻힌 후 문질러 주거나 톡톡 두드려 주면 지울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여전히 자국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 확실한 네임펜 지우는법은 아세톤을 묻힌 화장솜을 한 동안 눌러주고 바로 물세탁을 하면 깨끗하게 지워질 수 있습니다.




2. 물파스
물파스와 아세톤의 경우 비슷한 성질로 이용 방법은 동일하지만 물파스가 이용방법에서는 더 쉬울 수가 있습니다. 원리는 네임펜에 들어 있는 잉크를 쉽게 굳게 만드는 고착제를 녹여 제거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놓기 때문에 세탁하기 쉬운 옷이나 가방은 톡톡 두드린 후 비누를 둗혀두고 세탁을 하고 세탁이 어려운 경우에는 깨끗한 마른 천이나 휴지로 닦아내면 됩니다.

네임펜 지우기

3. 스프레이 살충제

여름에 모기때문에 가정마다 스프레이 살충제 하나 쯤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스프레이 살충제의 기름 성분이 들어 있어 지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이 낙서한 벽이나 바닥처럼 넓은 범위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스프레이 살충제를 뿌려두고 잠시 후 물티슈 또는 물걸레로 닦아내면 됩니다.

4. 수성펜

수성펜는 유성펜과 반대로 생각하면 됩니다. 수성펜은 유성펜과 반대의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성펜 자국이 있는 위에 그대로 따라 수성펜 덧칠을하고 물티슈 또는 물걸레로 닦아내면 제거가 됩니다.


5. 썬크림

대부분 네임펜 지우는법에서 원리는 비슷합니다. 집에 오랜 된 썬크림이 남아 있는 경우에 썬크림을 이용하여 지울 수도 있습니다. 썬크림을 묻힌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네임펜 지우기

이외에도 몸에 묻은 네임펜 지우기를 위한 방법은 위에 안내해드린 방법도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들도 있기 때문에 오일 성분의 클렌징 제품이나 헤어 에센스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합니다.

네임펜 지우는법 지우기 쉬운 방법모음 네임펜 지우는법 지우기 쉬운 방법모음 Reviewed by Nomad on 12/10/2016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